ERP 패키지 이용 약관
제 1 장 –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투어보드(이하 “당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서비스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합니다)간의 서비스 이용 방법,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인터넷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당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주 사이트(tourboard.net)에 항상 게시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및 기타 관습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당사가 여행사가 필요로 하는 행사, 예약, 수배, 정산과리 등의 서비스를 SaaS방식 (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 및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로 공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 회원 본 약관에 따라 당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 장 – 서비스 이용 신청
제 5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 내 서브 도메인이 생성되고, 관리자 계정을 생성함으로써 회원 서비스의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 회원가입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당사의 회원 가입절차에 따라 신청양식을 기재 하여 신청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3.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소속회사의 사업자등록증 상의 내용 등을 허위 없이 기재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의 제한, 서비스이용승낙, 보류 및 중지]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해서는 가입제한, 서비스이용의 보류 및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이용 신청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당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서비스의 기술상 장애사유가 발생한 경우 혹은 발생이 예상될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당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당사는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할 수 없거나 승낙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단, 당사의 귀책 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3 장 –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7 조 [서비스의 제공]
1.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 같습니다.
– 행사관리: 여행사의 행사를 관리하기 위한 기능
– 예약관리: 투어 행사에 대한 고객 예약을 관리하기 위한 기능
– 수배관리: 투어 행사를 진행에 필요한 수배를 관리하기 위한 기능
– 정산관리: 투어 가이드 및 회사에서 지출한 금액을 정산하기 위한 기능
– 거래처관리: 회사의 거래처 및 연락처를 관리하기 위한 기능
– 보고서: 진행한 행사에 대한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하는 기능
2. 당사는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그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는 제5조에 따라 서비스 내에 서브 도메인이 생성되고 관리자 아이디를 발급받은 때로부터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에 온보딩 후 1개월 동안 무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이후 정기 결제를 해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는 당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당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시스템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당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하여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5. 당사는 제3항, 제4항의 사유에 따라 서비스를 제한하더라도 그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요금]
1. 본 서비스의 요금은 서비스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이용요금은 당사에서 정한 요금정책에 따라 적용되며, 당사가 별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요금을 적용합니다.
3. 당사는 서비스 종류 및 요금 등 관련 정책이 변경될 경우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0 조 [결제 및 지불]
1. 당사는 1개월 납입 요금제(이하 ‘월납 요금제’라 합니다)로 회원에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청구하며, 회원이 해당 요금제에 대한 변경 또는 해지 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 동일한 요금제로 매월 자동 갱신됩니다.
2. 당사는 회원에게 청구하는 이용요금은 선불이며, 무료 사용 1개월 후부터 이용 요금을 청구합니다. 회원은 청구일이 속한 월의 말일까지 해당 청구금액을 당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요금에 대한 결제는 신용카드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4. 회원은 요금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을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5. 회원은 요금에 대해 세금을 포함하여 지불해야 합니다. 세금은 당사의 주소지 국가 세법에 따라서 지정됩니다.
6. 회원이 당사가 청구한 요금을 납부완료일 이내에 납부하지 않는 경우 요금 연체로 판단하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기간에도 언제든지 연체금을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서비스를 정상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정보제공 및 광고게재]
1. 당사는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본 약관에 동의할 시,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당사가 공지사항, 광고 등의 내용을 송부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당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 회원정보의 관리
제 12 조 [회원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당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소한의 필수정보로 성명,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부서명 등을 수집하기로 하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보 제공, 경품 발송, 기타 추가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 하에 주소, 직업 등의 부가정보를 상황에 따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정보의 보호]
1. 당사는 수집된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보안 및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 등을 취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3. 제2항의 범위 내에서 당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정보의 열람 및 정정]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정보를 열람 및 정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당사에 대하여 유선 또는 E-Mail로 정정을 요청할 경우 당사는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 후에 회원의 정보를 즉시 정정해야 합니다.
제 15 조 [회원정보의 보유기간]
1. 당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정보를 서비스이용 계약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2. 회원탈퇴의 경우 당사는 회원정보를 관련법규의 규정에 따라 보존의무가 없는 한 즉시 폐기합니다.
제 16 조 [고객지원 및 HelpDesk 운영]
1. 당사는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의 만족 할 만한 상담과 기술적인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회원정보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티켓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원이 필요할 경우 티켓 발급을 통해 지원이 이루어집니다.
제 5 장 – 책임
제 17 조 [당사의 의무]
1. 당사는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상시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 보강 (시스템 확장)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당사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공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당사는 제13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5. 당사 고객의 데이터를 보관하기 위해 2차 백업을 통한 데이터의 안정성을 보장하여야 하며, 데이터 이상 발생 시 빠른 복구를 지원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여행 관련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데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여행객의 신용카드 정보 등 여행 관리 업무와 관련되지 않은 민감한 데이터를 입력하지 않아야 합니다. 여행객의 정보를 입력하더라도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만 입력하도록 합니다.
2.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당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회원등록정보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직접 수정하거나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의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하여 각별한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발견한 즉시, 당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8.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 또는 컴퓨터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7) 광고 또는 광고 성 정보를 전송 기타 영업을 위한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회원은 인증키, 인증서비밀번호 등의 보안, 유출방지의무가 있으며,
본 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사 내 소속 회원에 대한 관리 책임을 부담하며 이에 따른 그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장 –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9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당사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회원탈퇴 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하여 운영자에게 회원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일 현재 미납된 요금이 있는 경우 미납된 요금을 완전히 납부되기 이전에는 계약 해지가 제한될 수 있으며, 미납된 요금을 실제로 납부한 날까지 부과된 요금을 함께 납부해야 합니다.
2.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에는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아이디(ID), 비밀번호, 연락처 및 해지사유를 통보하여야 하며,
이 경우 당사는 회원등록정보와 대조하여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해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탈퇴신청의 처리여부는 탈퇴신청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로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월납 요금제로 이용 중 계약 해지하는 경우, 당사는 연체금액과 당월 요금을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5. 회원의 요금 연체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고, 이 상태로 2개월을 경과하면 당사는 회원이 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당사는 회원이 제18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고, 당사가 정한 소정의 기간 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당사는 제5항, 제6항에 의하여 해지된 회원이 다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당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위반 및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가 정한 소정의 기간내에 이를 해소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계약을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용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 제18조의 규정에 의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3) 회원이 해산으로 인하여 법인격을 상실하게 되거나 부존재 한다고 볼 수 있는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4) 회원이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신청 또는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신청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6)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 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기 어려운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2. 당사는 이용 제한할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5일전까지 서면, 전화, e-mail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관리]
당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제18조를 위반하거나 당사가 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7 장 – 기타
제 22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일 경우 당사는 그 책임을 다하며, 그 이외의 경우에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면책배상]
1. 당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및 그에 대한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 또는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당사는 제18조 규정을 위반하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의 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18조 및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당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당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회원은 당사에게 대하여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5. 당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당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자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3월 9일부터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제작 이용 약관
제 1 장 –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투어보드(이하 “당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서비스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합니다)간의 서비스 이용 방법,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인터넷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당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주 사이트(tourboard.net)에 항상 게시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 및 기타 관습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당사가 여행사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이용자: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 회원 본 약관에 따라 당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2 장 – 서비스 이용 신청
제 5 조 [홈페이지 제작 요청]
1. ERP 패키지를 사용하는 이용자가 홈페이지 제작을 요청하면 성립합니다.
2. 서비스를 요청 하는 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소속회사의 사업자등록증 상의 내용 등을 허위 없이 기재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의 제한, 서비스이용승낙, 보류 및 중지]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해서는 가입제한, 서비스이용의 보류 및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이용 신청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당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서비스의 기술상 장애사유가 발생한 경우 혹은 발생이 예상될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당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당사는 제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할 수 없거나 승낙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단, 당사의 귀책 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3 장 –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7 조 [서비스의 제공]
1.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 같습니다.
– 홈페이지 제작: 이용자가 이미 가입한 웹호스팅에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웹호스팅 선택은 이용자의 결정이며, 당사는 웹호스팅 선택에 조언을 해 줄 수 있습니다.
– 웹호스팅 가입: 이용자가 선택한 웹호스팅 업체에 새로 가입 및 등록 절차 프로세스를 원격으로 지원합니다.
2. 당사는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그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는 홈페이지 제작 완료 후 퍼블리싱이 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제작 기간은 1개월 이내이나, 당사의 업무 등에 따라 연장되거나 줄어들 수 있습니다.
3. 서비스는 웹호스팅 업체에서 제공되므로, 당사는 웹호스팅의 문제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요금]
1. 본 서비스의 요금은 서비스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이용요금은 당사에서 정한 요금정책에 따라 적용되며, 당사가 별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요금을 적용합니다.
3. 당사는 서비스 종류 및 요금 등 관련 정책이 변경될 경우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0 조 [결제 및 지불]
1. 이용자가 ERP 패키지를 최소 6개월 이상 사용한다는 조건 하에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2. 이용자가 ERP 패키지 사용을 6개월 이내 중지할 경우, 당사는 무료로 개발된 홈페이지를 삭제합니다.
제 11 조 [정보제공 및 광고게재]
1. 당사는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본 약관에 동의할 시,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당사가 공지사항, 광고 등의 내용을 송부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당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 회원정보의 관리
제 12 조 [회원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당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소한의 필수정보로 성명,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부서명 등을 수집하기로 하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보 제공, 경품 발송, 기타 추가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 하에 주소, 직업 등의 부가정보를 상황에 따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정보의 보호]
1. 당사는 수집된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보안 및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 등을 취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3. 제2항의 범위 내에서 당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정보의 열람 및 정정]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정보를 열람 및 정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당사에 대하여 유선 또는 E-Mail로 정정을 요청할 경우 당사는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 후에 회원의 정보를 즉시 정정해야 합니다.
제 15 조 [회원정보의 보유기간]
1. 당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정보를 서비스이용 계약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2. 회원탈퇴의 경우 당사는 회원정보를 관련법규의 규정에 따라 보존의무가 없는 한 즉시 폐기합니다.
제 16 조 [고객지원 및 HelpDesk 운영]
1. 당사는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의 만족 할 만한 상담과 기술적인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 책임
제 17 조 [당사의 의무]
1. 당사는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요청 사항이 있고 이를 수용할 수 있는 경우 요청 사항 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공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당사는 제13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개발된 홈페이지의 관리의 주체입니다. 홈페이지가 퍼블리싱된 후 당사는 이에 대한 유지보수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당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원등록정보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그 내용을 직접 수정하거나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의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하여 각별한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발견한 즉시, 당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 또는 컴퓨터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7) 광고 또는 광고 성 정보를 전송 기타 영업을 위한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회원은 인증키, 인증서비밀번호 등의 보안, 유출방지의무가 있으며,
개발된 여행사 홈페이지를 이용에 따른 그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장 –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9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홈페이지가 개발된 후 이용자에게 모든 코드를 양도합니다.
2. 이용자가 6개월 내 ERP 패키지 사용을 중지한 경우 이용자는 모든 코드를 반환하여야 하며, 홈페이지를 패쇄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당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위반 및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가 정한 소정의 기간내에 이를 해소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계약을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용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 제18조의 규정에 의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3) 회원이 해산으로 인하여 법인격을 상실하게 되거나 부존재 한다고 볼 수 있는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4) 회원이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신청 또는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신청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6)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 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기 어려운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2. 당사는 이용 제한할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5일전까지 서면, 전화, e-mail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관리]
당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제18조를 위반하거나 당사가 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7 장 – 기타
제 22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일 경우 당사는 그 책임을 다하며, 그 이외의 경우에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면책배상]
1. 당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및 그에 대한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 또는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당사는 제18조 규정을 위반하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의 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18조 및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당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당사가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 회원은 당사에게 대하여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5. 당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1. 당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자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3월 9일부터 적용됩니다.